Friday, April 4, 2014

Dirigido a la paz en Mindanao, el representante Lee Man-hee previo a la Paz Mundial



평화 협정의 분쟁 지역에서 유대인을 계산하는 동안 필리핀 민다나오는 분쟁 중재와 한국의 평화 운동가 40 년을 마감하고 화제가되었습니다.

지도자 대표 리 남자 -. 희 세계 평화 충돌 botaetda의 40 년 종료 분쟁 hyeoon 필리핀 섬 민다나오 전력 지역의 조바심의 대표의 독립 24 월 민다나오 담당자에게 중재 역할을 과거 성공적인 평화의 기회는 평화의 길을 열어 하였다 계약을했다. 25 일 후, 민다나오, 필리핀 전면 모로 이슬람 해방의 남쪽 섬에서 필리핀 정부와 평화 협정을 주도하는 계약과 평화 조약에서 이슬람 세력이 분쟁을 종료 40 년이 걸렸다.

이미 작년에 종교에 대한 강조의 새로운 왕국을 통해 세계 평화를 위해 필리핀을 세 번 방문, 나는 대표적인 문화의 요청에 하늘 카가 얀 데오로 대주교 안토니오 레 데스 마 김 남 희의 대표를 만났다 세계 평화와 여성의 해방 필리핀 남부에있는 그룹을 지난 달 24 ~ 26 민다나오 섬을 방문했다.

이것은 필리핀 제너럴 산토스에서 24 민다나오을 나타내는 국제 청소년 단체의 구성원을 포함하여 국가의 첫 번째 학생의 각 끝. 천과 평화 워크를했다 노트 , 걷기 대회뿐만 아니라 카톨릭과 이슬람 종교 지도자 후 제너럴 산토스 시티 호텔에 모여 가톨릭과 이슬람 대표의 마음을 움직일 수있는 평화 그룹의 중요성을 강조 대학 교수 등의 청소년 단체는 평화 협정을 이끌어 냈다.
이것은 내가 이슬람 종교 지도자들이 총을 가지고 민다나오에 갔다 처음을 나타내며. 경비를 서 악수 한 후, 그러나 그 평화의 모양은 희망과 승리를 가져왔다.
쿠알라 룸푸르, 모로 이슬람 해방 전선의 말레이시아에서 필리핀 정부와이 평화 협정이 부속서의 끝에 평화 협정에 동의 한 것은 진행 민다나오 이슬람 정부 당국의 필리핀 섬의 실제 배경은 자율성을 인정 주의 모르는 방사선 영역을. 천 비무장 승객 모로 이슬람 해방 전선 해방 전선 점차 조항이 합의됩니다.

라모스의 필리핀의 전 대통령에서의 평화 감사가 이루어지지와 존경 달성이 높았다있다. 또한, 필리핀 정부의 대표가 뉴스를 발표 필리핀 정부의 공식 코멘트에 적극적인 역할을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국가의 방송 PTV-좋은 아침 보스 '초대 당 대표와 함께 살고 도입 평화 협정에 대한 모든 것을.
하는 여성 단체의 김 남 희 표현 "필리핀 (100) 민다나오의 필리핀 섬이 전쟁을 끝낼 000 002,000명 심지어 그 날을 승리 당겨 수없는 지도자", "이번 평화 협정이 대표 리 남자 - 지 이제 일곱 번 월드 대한민국과 평화를위한 세계입니다, 화합 노력과 피의 희생 이뤄진 아무도 모르는 세계가 결실에 충격을 받았다 "고 말했다 .

의 대표 "우리 나라가 다른 나라보다 더 많은 평화를 위해 노력한다.이 나라에 대한 한국의 것은 세계에서 사람들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는 것입니다"와 "한 나라 분할 세계가, 심지어 한국의 평화 통일을 추구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대표 "평화 운동의 평화는 우리 모두가 평화의 메신저가 날 때까지 확인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한편, 기자 회견의 대표 이만희는 조직의 미디어와 국내 및 국제 시민 평화를 말하고 집으로 돌아 방송에 참석, 지역 사회 사업의 대표 포함 gwichu 국제적인 관심. 의 평화 협정 세계가 볼의 평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