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3, 2014

La razón que conflicto de isla de Mindanao es el religion y una buena noticia.

지난 달, 민다나오 섬에 좋은 소식이 있었다.

뉴스는 세계 평화와 하늘의 문화의 represencíon 전쟁을 끝내는 평화 협정 20 a'ños 지속 서명 않은 것입니다. Pilipnias 모두가이 뉴스 Intersaba 많이 있습니다. 참여 Cattolicismo 85 %이며, 이슬람의 점유율은! pilipinas에 5 %  E의 islmitas의 5 % 민다나오 섬에 살고있는 L.

 기독교인은 민다나오 섬으로 이주 후 Pilipinas가 미국의 지배 될 때, 인도는 외부 밀려이 문제 이슬람의 시작.입니다되었다  이슬람은 1968 년 시작 독립 소수의 충돌.  보강 말레이시아 사이의 영토 분쟁을 pilipinas envijado이었고, 무엇 말레이시아의 공격에 반응 이슬람 주의자. 말레이시아 poque 이슬람의 땅입니다. 

그래서 나는. 충돌을 시작  정부는 평화를 만들기 위해 반복적으로 시도 pilipinas,하지만 그들은 가톨릭 정부 oponieron 및 독립 국가의 설립을 위해 싸웠습니다. 또한 만여명의 사람들이 Vítima 충돌했다. 전쟁은 40 년 동안, 대통령과 환경 운동가들도 평화를 만들기 위해 Viars 시간을 테스트를 지속했지만, 그들은 영향을주지 않았다.


민다나오 섬의 대주교는 때때로 manhee 방문 리 그는 평화 운동을 만들었다는 소식을 듣고, 하늘, 세계 평화와 빛의 복원의 문화를 대표한다 처방. 해당 인스턴스에 대해 그는 것이다 pilipinas.
김 씨는 그가 평화를 위해했던 것은, 하루 만에 완료 하늘과 평화 협정의 순서에 따라 만들어진했다!
현 멋진!


민트는 사람의 사십년 지속 매우 imprecionante 충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가톨릭과 lislamita간에 일치합니다.


나는 천국, 세계 평화와 빛의 복원의 문화를 대표 씨 읽기 생각 mudial 평화를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